서울근로자파견업 가장 빨리 이해되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핵심 요약노트




서울근로자파견업 가장 빨리 이해되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핵심 요약노트
알아두면 평생의 도움이 될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관련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포스팅 준비 했습니다!
나만 알기 아까운 정보들이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나눌수록 커지고, 더 좋아지는 것들이 있는데 정보 또한 마찬가지 잖아요.
자기만 알고 있으면 커질 수 없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 더 가치롭게 만들어 봐요!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하기 원하면 사무실 전용면적을 증빙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내셔야 하는데요.
해당 필요서류로는 건축물 관리대장, 사무실 임대차계약서, 사무실 위치도,
또는 전용면적을 체크할 수 있는 평면도가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을 위해 사무실 평면도를 제출할 때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사무실 전용면적에는 대표이사실, 기타 사업부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회의실 등을 빼놓아야 하며,
법인 명판과 법인인감은 꼭 날인해야 한다는 점을 염두하기 바랍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을 허가 받기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른 사업계획서와, 법인등기부등본 및 정관,
사무실 전용면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그 약도가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 시에 임원이 되고자 한다면 인감증명서 1통, 주민등록등본 1통,
인감도장을 구비해두면 된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건립을 위한 정관, 주주명부, 발기인 총회 의사록, 이사회의사록 등의 구비 서류는
법무사에서 마련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의 정의 및 특징, 철저히 파헤쳐보세요!

유연한 인력구조와 인건비 절감을 위해서 요즘에는 정규직보다 계약직을 선호하는데요.
이러한 수요에 의해 근로자파견 법인은 기업이 원하는 기간에만
필요 인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1억 원으로 법인 설립 시
총 200만원 남짓의 공과금과 법무사수수료를 합한 비용이 듭니다.
비 과밀억제권역일 경우에는 대략 100만 원 정도가 듭니다.

근로자파견 법인은 고용알선업과 인력공급업으로 나눌수있는데
두가지 다 마찬가지로 파견사업장에 근로자를 파견하고 돈을 받는 사업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은 일시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한 사업장에서 상시로 고용하는 근로자를 파견하는 것이 아니라,
업체에서 단기로 또는 특정 업무 수행하는 취지로 근로를 주는
일시 근로자를 파견하는 형태입니다.

인력파견법인은 다른 말로 근로자파견법인 혹은 아웃소싱법인이라고도 부르는데요.
기업과 계약을 하고 일정기간 동안 사업 분야에 어울리는 전문인력을 연결해주는 일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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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같이 이야기 속에도 정보가 있답니다.
지금까지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관한 정보를 찾아온 여러분!
댓글로 함께 정보를 나누면서 더 깊이 있는 정보를 나눠볼까요~?!
분명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Posted by 법무사 백창현 사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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