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로자파견업 한눈에 보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서울근로자파견업 한눈에 보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손쉽게 알아보는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절차

잿 캔필드의 명언 ‘성공이라는 것은 마술도 눈속임도 아니다. 그것은 집중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와 같이 성공은 반짝하고 마술처럼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무조건 뒤따라줘야 해요.
그럼 오늘 하루도 저와 함께 근로자(인력)파견법인 연관 상식을 알아보면서 성공을 위해 노력해볼까요?

근로자파견 법인설립, 근로자파견업 등록, 사업자 등록증발급의 절차를 거친 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건설을 위해 사업목적, 법인 상호, 임원 수, 주식비율을 미리 정해야 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을 위해서 근로자파견업 법인설립, 근로자파견업 등록,
사업자등록증발급의 진행과정을 거쳐야만 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하는 경우라면
사업장 소재지 관할의 지방 고용노동청이나 허가관청에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이에 따라서 담당 공무원은 법인 등기사항 증명서를 확인한 후, 허가증을 교부하고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설립 등기 완료 다음은
사무실 관할 지방노동청사무소 아니면 지청에서 허가 요청을 해야 하며, 그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팩트만 말한다!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뉴스

근로자파견 법인 건립 시에 인원 대표자 1인을 제외한 나머지 임원들은
각각 개인인감증명서 1통, 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 1통을 지참해 가야 합니다.

인력파견법인을 설립하실 때에 임원의 인감증명서 1부, 등본 1부, 인감도장과
주주의 등본, 잔액증명서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른 사업계획서, 법인 등기부 등본 및 정관,
7평 이상의 사무실 전용공간을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및 위치도가 요구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허가 신청할 때 준비해야될 것은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신청서, 계획서, 자산상황 확인서류,
사무실 전용면적 확인할 수 있는 서류나 위치도, 수입인지 3만원 입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 때에 임원이 되시려면 인감증명서 1통, 주민등록등본 1통,
인감도장을 준비하면 된다고 합니다.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까다롭다? 법인 양도 양수 진행 절차는 번거롭다?
백창현 법무사가 그 생각을 깨트리겠습니다!

케이스별 여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OK M&A는 수년간의 실무 경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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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설립 및 법인 양도 양수는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전환 업무까지!
믿을 수 있는 법무사 한 명이면 법인 관련 절차,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오랜 경력으로 검증된 백창현 법무사!
고객님의 성공적인 앞날에 보탬이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전해드린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 즐겁게 받아 보셨나요?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가 여러분의 삶에 조그만 즐거움으로 다가갔기를 꿈꾸며
다음 이시간에도 알차게 꾸린 정보 한 묶음 가득 안고 찾아올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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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창현 법무사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양도인의 자산 (채무), 권리, 의무의 전부를 양도하며 건설 업 영위기간 및 실적 승계. 양당 사자의 요구조건 에 맞도록 조율하여...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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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법무사 백창현 사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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