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인력)파견법인 개념정리
 당신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공부!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절차 관련 지식 더  알아보기



제주를 지키는 해녀들이 참 많죠? 그렇다면 그 중 가장 크고 아름다운 전복을 
 얻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가장 오래 해녀를 해온 한 사람? 체력 조건이 좋은 사람?
 아닙니다. 정답은 가장 깊게 잠수하는 사람예요! 그만큼 노력을 보인다는 뜻이기도 하죠!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관한 유익한 정보도 깊이 준비했으니 탐험할 준비 되셨나요? 시작하겠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의 사업 목적은 근로자파견업 외에도 고용알선업, 직업소개업, 
 간병인력공급업, 위생청소 용역업, 건물 유지관리업, 소독 방역 욕역업 등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설립 등기 완료 후에 사무실 관할 지방노동청사무소 아니면
  지청에서 허가 접수를 진행해야 하며, 그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을 목적으로 사업목적, 법인 상호, 
 임원 수, 주식비율을 미리미리 결정해야 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을 고려한다면 근로자파견업 법인설립, 
 근로자파견업 등록, 사업자등록증발급의 진행단계를 통과해야 합니다.


인력파견법인을 설립할 때는 사업목적은 인력공급업으로 구분됩니다.
 법인 설립에 대해 허가 절차가 마무리되면 관할 세무서에서 사업자 등록을 진행 가능합니다


당신을 위한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필수 정보를 한 눈에 
 들여다보자!


인력파견법인을 설립할 경우에는 임원의 인감증명서 1부, 등본 1부, 
 인감도장과 주주의 등본, 잔액증명서를 구비해야 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허가 신청을 할 때 구비해야 하는 것은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신청서, 계획서, 자산상황 확인서류, 
 사무실 전용면적 확인할 수 있는 서류나 위치도, 수입인지 삼만원 입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하기 원하시면 사무실 전용면적을 
 확인할 수 있게 관련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는데요.
 해당 필요서류로는 건축물 관리대장, 사무실 임대차계약서, 사무실 위치도,
 또는 전용면적을 알아볼 수 있는 평면도가 있습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준비할 때 내는 사업신청서와 사업계획서는 
 법정이 제시하는 서식에 알맞는 것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법인 등기부 등본의 경우에 말소사항을 포함해야 하며, 
 이때 정관 사본으로 제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른 사업계획서, 법인 등기부 등본 및 정관,
 7평 이상의 사무실 전용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위치도가 요구합니다.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어렵다? 법인 양도 양수 진행 절차는 번거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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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하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골라서 나만의 정보를 만들어도 좋아요.
 개인 자료실을 만들거나 따로 적어둬도 되고요. 
 그렇게 정리하다 보면 어느새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가 쌓여 있을 거예요~
 유용한 정보는 꼭 잊지 말고 가져가세요!

Posted by 법무사 백창현 사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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